온쿄 ls3100입니다. bose gs시리즈와 많이 비교를 당하는 제품으로 가격이 조금 저렴하게 나온 것 + 필요에 의해 지르게 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모델인데. 특징은 블루투스 연결이 된다는 것과 우퍼가 무선이라는 점 입니다.

해외 사이트에서는 대체로 평가가 아주 좋습니다.




200불 언더에 지르기는 했는데. 배송비가 무료가 아니라 관세 크리~~~

저번에 뭔가 하나 부서져 온게 있으서 왠만하면 앞으로는 추가금 내고 특수포장 하려고 합니다.


특수 포장되서 금일 도착한 모습 입니다




포장을 힘겹게 벗겼습니다. ㅜ.ㅡ


맨 위에는 앰프하고 메뉴얼이 들어 있네요


그 밑에는 스피커하고 스피커 받침대.


그리고 그 밑에는 우퍼가 들어 있습니다.


우퍼가 자그마한게 이쁘장 합니다.



각종 부품의 모습니다. 뭐 전원케이블. 리모컨 등 입니다.

전원은 앰프는 확실히 220v가능 한데. 우퍼는 아직 모르겠네요. 우선은 도란스에 물려 사용 중 입니다.


간단히 시청해 본 결과.

무난하게 괜찮네요. 활용도도 좋고요. 음악 듣기에도 좋고,

현재 사용중인 bose solo tv 및 사운드링크 미니와 비교하자면.


우퍼가 있어서 묵직한 것은 좋지만 딱 bose의 그것 처럼 정제된 깔끔한 맛은 아닙니다.

현재 안방에서 영화시청 목적으로는 bose solo tv대비 무엇이 더 좋다고 딱히 말하시는 어렵고요.(성향이 달라서)


안방에서 플젝으로 영화 쏘면서 bose solo tv와 onkyo ls3100을 동시에 가동하니 무진장 좋던데요.

딱히 하나씩 가동하면 일장 일단이 있씁니다.

solo tv는 대사 전달이 확실하고 bose의 wave기술로 울림이 있는 반면 저음이 부족하고

onkyo ls3100은 대사가 좀 우퍼에 먹히는 반면 저음은 확실 합니다.

ls3100에도 사운드 모드가 보컬모드가 있습니다만. 그것을 켜면 우퍼가 확 죽네요.


조금 더 들어보고 후기 또 올리겠습니다.


-------------------------------------------

추가 입니다.


암만 들어도.. 보스 대비 오~~~ 좋다 이런 느낌은 없네요.

JBL sb400 대비해서도 좋다는 느낌은 없고요..

지금은 없지만 보스 라이프 스타일 같은 좀 더 고급형에 귀가 길들여 져서 그런가 봅니다.


라이프 스타일에 비해서 세틀에서의 음은 가볍고 우퍼는 조금 벙벙 거린다는 느낌.

음악은 그래도 괜찮다 싶은 반면 영화에서는 묵직한 타격음은 있으나 대사가 좀 묻히는 느낌 입니다.



추천 : 저렴하게 우퍼 있는 스피커를 쓰고 싶고. 음악이 중점 이신 분.

비추 : 영화가 거의 주 목적이신 분. 고급스러운 음향을 추구하시는 분.





'Gadget > A/V' 카테고리의 다른 글

JBL SB400 사운드바 청음기. 추천!!  (1) 2014.09.23
Mitsubishi HC7900 램프 관련  (2) 2014.08.06
bose solo tv Review 청음기  (0) 2014.06.24
Bose Lifestyle 135 II 개봉기  (4) 2014.03.17
DVDO air 무선 HDMI 사용기  (0) 2014.03.10

+ Recent posts